“호요소라 하면, 요리와 조망이 멋진 곳”이라고 많은 고객님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아리아케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노천탕은, 별관의 옥상에 있습니다.
일본 제일의 조수간만의 차(밀물,썰물)를 보면서 온천탕에 몸을 담그는 것은 각별한 맛이 있습니다. 그 노천탕에서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과 일출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솔개 등이 유유히 날갯짓하는
모습도보실 수 있습니다.
호요소(豊洋荘,풍양장)에서는 바다냄새와 파도소리, 밤하늘의 별들,
아리아케 바다 건너편 도시의 야경, 그리고 요리의 맛과 멋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도 아리아케해 건너편의 후쿠오카, 구마모토, 나가사키 현이 한눈에 들어오는 훌륭한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실「타이안 (待庵,대암)」은, 차분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아리아케해, 광대한 하늘,
거리의 조명이 어우러진 풍경을 온몸으로 느끼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객실의 장식, 조명, 텔레비전 등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창가에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객실에도 노천탕이 설비되어 있으며, 멋진 공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空
히카리(빛)
海
아카리(등불)
식사실
특별실 타이안(待庵)에 숙박하시는 분께는, 아리아케해가 보이는 전용 개별실에서 식사가 제공됩니다.
요리
아리아케해, 근해에서 잡힌 신선한 해산물. 사가현 흑우 프리미엄 브랜드 쇠고기 ‘사가규’. 호요소 오리지널 요리 ‘카니마부시(꽃게를 바로 먹기 좋게 패각에서 살을 발라 놓은 프리미엄 덮밥)’를 드시기 바랍니다.
요리는 이미지입니다. 메뉴는 당일 조달된 식재료에 따라 변경됩니다.(사진은 4인분)
저희 료칸은 요리 식재료의 안전,안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고장 어부가 막 잡은 물 좋은 어패류를 조달합니다. 료칸의 어조를 이용해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편
렌터카
후쿠오카공항에서 호요소까지 고속도로 큐슈고속도로/나가사키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경우
거리/약 120km 시간/약2시간